LOOKBOOK ; 브랜드룩북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19 F/W Season WV PROJECT [FAST PAST](52)

    FAST PAST : THE MEMORY TRIP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헤메느라 지치고 힘들 때,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던 그리운 일상들이 떠오르곤 하죠. 그럴땐 잠시 돌아서서, 추억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때요? 과거에 두고 온 소중함이 당신을 반겨줄 거에요. 그동안 너무 달려오지만은 않았나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 LOOKBOOK ; 2019 F/W Season DRIFTOUT [하이재킹 19 서포터즈]

    "하이재킹 19 서포터즈" '2019 f/w 드리프트아웃은 Hijacking Bear {하이재킹베어}의 새로운 시리즈 서포터즈 베어와 다양한 컨셉의 Bear캐릭터들의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서포터즈 베어라는 타이틀로 유명 축구팀을 응원하는 서포터즈의 모습을 하이재킹베어로 전개하였고,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귀여운 곰돌이를 만날수 있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PERSTEP [ROUGH YET STYLISH:WINTER](97)

    19FW의 테마 '거칠지만 세련된것'으로 진행중인 퍼스텝의 두번째 룩북을 공개한다. 9월24일부터 발매 예정인 겨울 신상 제품들은 이번 컬렉션에 중점을 둔 핏의 다양성을 더욱 구체화시켜 보여줄 예정이다. Rough Yet Stylish 21세기 ' 쿨(Cool)'의 모델을 대표하는 하나의 패션 코드로 퍼스텝은 2000년대 영국의 스트리트룩에 주목했다. 이번 시즌 '거칠지만 세련된 것'이란 주제로, 아메리칸 스포티즘에 유럽식 스트리트룩을 추가하여 그동안 짙었던 오버핏에 대해 구체적인 변화를 시도한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PERSTEP [ROUGH YET STYLISH](4)

    21세기 ' 쿨(Cool)'의 모델을 대표하는 하나의 패션 코드로 퍼스텝은 2000년대 영국의 스트리트룩에 주목했다. 이번 시즌 '거칠지만 세련된 것'이란 주제로, 아메리칸 스포티즘에 유럽식 스트리트룩을 추가하여 그동안 짙었던 오버핏에 대해 구체적인 변화를 시도한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STAGENAME [always]

    "always" 스테이지 네임(STAGE NAME)의 19 F/W 1차 상품군은 일상 속 라이프 스타일에서 언제든지 곁에 두고 항상 쉽게 코디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 핏, 디자인으로서 ‘편안하지만 결코 평범하지만은 않은’ STAGE NAME만의 아이덴티티, 디테일, 핏을 느낄 수 있는 상품군들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FATBELLY [LOVE & HURT]

    ""LOVE & HURT"" "LOVE & HURT" 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이는 팻벨리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캐주얼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팻벨리만의 스트릿 무드를 자연스럽게 풀어내고 있다. 심플한 로고 셔츠부터 후드와 맨투맨 등과 같은 스웻셔츠와 팬츠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팻벨리의 이번시즌을 확인해 보자. 모델 : 지미 포토 : 홍석영

  • LOOKBOOK ; 2019 F/W Season EZKATON [CONNECT](5)

    "Connect" 에즈카톤의 이번 컨셉은 "CONNECT(연결하다)" 라는 타이틀로 지난 여름에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다시 만난다(ReMeet)"는 컨셉 타이틀에서 한 단계 확장된 일환으로 "연결하다(Connect)" 라는 단어를 선택하여 에즈카톤이 대중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기획의 컨셉 및 디자인은 직관적인 스토리텔링보다는 "Connect"라는 메인 슬로건을 토대로 상징적인 요소로 사용하면서 의류 디자인에 대한 대중성에 집중하였고, 룩북 또한 담백하게 담아내어 제품의 특징과 스타일링이 최대한 대중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JEMUT [Essential Wear](3)

    ESSENTIAL WEAR 제멋 2019 F/W 시즌은 계절감에 맞는 소재와 특별한 공법의 디테일로 원단 개발부터 부자재까지 옷의 본질적인 내용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활용도 높은 캐주얼 제품들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들로 폭 넓은 상품군을 더하여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ROYAL LIFE [네트워크 인터내셔널]

    "네트워크 인터내셔널" 로컬 브랜드로 시작하여 내셔널 브랜드로의 발돋움을 위한 아시아권 진출을 기념하는 콘셉트로 배드 프렌즈 크루의 아시아 시장 확장과 로얄라이프의 성장과정을 ‘NETWORK’라는 콘셉트로 2019 F/W 컬렉션을 준비하였다. 각 시간대의 네트워크 아이콘을 주제로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아트웍, 컬러링을 통해 시간의 연결을 보여준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이나텍’부터 현재의 ‘넷플릭스’까지 다양한 오브제와 패러디로 표현하였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XCXMAIN [SPACE & HIP]

    "SPACE & HIP" 엑스씨엑스메인(XCXMAIN) 19F/W 1ST 컬렉션 테마는 "SPACE & HIP"입니다. 에드 반스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자신의 롤모델의 영감을 얻은 그래픽, 다채로운 컬러감, 퀄리티 높은 디지털 프린팅, 엑스씨엑스만의 감각적인 그래픽을 접목시켜 스타일리시하고 착용하기 편안한 실용적인 웨어를 완성하였습니다. 테마명대로 그래픽 포인트로 다양한 그래픽을 반영하여 엑스씨엑스메인이 지향하고 있는 '세상의 모든 크랙을 크로스 하는' 19F/W 1ST 'SPACE & HIP' 컬렉션입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KAN6312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로부터 시작된 스토리](3)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로부터 시작된 스토리" '칸6312 19 SS 첫번째 컬렉션은 자연을 소재로한 테마와 컬러감으로 칸6312만에 아트타투웍으로 표출하였다. 감성을 작극하는 소재와 그 소재가 시각적으로 전달해주는 여러가지 컬러를 테마를 바탕으로 타투 아트웍을 가미해 모던하면서도 칸6312만에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하였다. 이전 시즌과 다르게 올시즌 칸6312는 다양한 테마를 전개 감성을 담아낸 Art Tattoo의 진수를 보여주리라 생각한다. 모델 : 최용현 포토그래퍼 : SEVEN EXIT

  • LOOKBOOK ; 2019 S/S Season 페플 [More Than Basic](1)

    페플무지의 19SS시즌 룩북입니다. 베이직 그 이상의 베이직이란 시즌 컨셉에 맞춰 여름철 매치하기 좋은 강렬한 컬러와 편안한 소재감에 초점을 맞춰 제작한 넉넉한 오버핏 스타일로 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과 컨셉 라벨과 배색 스티치, 자수로 표현한 그래픽 등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스트릿 웨어로 매치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COVERMENT [At the moment](1)

    "At The Moment" 뜨거운 여름 반복되는 나른한 일상속에 가장 행복한 시간은 "At the moment(지금)"이다 라는 테마로 뉴트로풍의 다양한 로고와 배색감이 돋보이는 컬러를 사용해 19ss 룩을 완성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DRIFTOUT [디자이너롤]

    "디자이너롤" " 드리프트아웃 2019 S/S 룩북은 "디자이너롤" 디자이너의 역활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서브컬처에서 시작된 그래픽문화와 패러디 페이크패션, 전쟁과 환경등 디자이너가 전달하고자하는 메세지등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드리프트아웃만의 재해석, 스트릿문화로 디자인을 물들이는 작업등이 병행 되었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하여, 차일드솔져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패러디와 페이크패션에 대하여 스트릿적으로 재해석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드리프트아웃 블루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여 새로운 느낌의 무지 티셔츠라인을 선보입니다. "

  • LOOKBOOK ; 2019 S/S Season TENBLADE [Venice L.A]

    "Venice L.A" 텐블레이드 (Tenblade)의 19 SS 2번째 콜렉션은 "Venice L.A" 로 널리 알려진 베니스 비치의 자유로운 컨셉으로 여름을 알리는 색상과 그래픽 디자에 중점을 둔 티셔츠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ADMARS [오렌지 라벨 컬렉션](1)

    "오렌지 라벨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선보인 디자인과 다르게 오렌지 컬러감을 살려 틀안에서도 자유분방함을 더하여 스트리트 무드를 표현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OTIVE STREET [SUMMER VIBE]

    "SUMMER VIBE" 모티브스트릿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은 한여름 특유의 유쾌하고 쾌활한 감성을 담고 있다. 높은 채도의 네온 티셔츠와,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준 청바지 상품들은 모티브스트릿 특유의 컬러 플레이를 보여준다. 모두 여름날의 바이브로 빠져 볼 시간이다. LET YOU DIVE INTO THE SUMMER VIBE!"

  • LOOKBOOK ; 2019 S/S Season CAMELWORK [여름 시즌]

    "여름 시즌" CAMELWORK(카멜워크)가 2019년 여름시즌 룩북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컬러들을 제안한 포켓티셔츠는 16수 원단을 사용하여 단단함을 더했고, 베이직 아이템으로 그 활용도를 높였다. 그리고 시원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반팔셔츠는 카멜워크 특유의 핏을 살렸으며, 무더위에도 상쾌함을 가져다 줄 반바지는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게 제작되었다. 여기에 청량감을 가져다 줄 카멜워크의 그래픽 로고 티셔츠로 무더운 여름을 준비해보자.

  • LOOKBOOK ; 2019 S/S Season CHOUETTE SAPE [Gender Neutral]

    "Gender Neutral" 슈엣뜨샤폐 (CHOUETTE SAPE)의 19S/S 시즌 컬렉션은 2019년 라이프트렌드인 "Gender Neutral"에서 영감을 받았다. 대부분 본인의 스타일을 잃은채 대중적인 유행에 이끌려 옷을 구매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유니섹스에서 더 나아가 오롯이 "나"를 위한 패션에 초점을 두었다. 아메리칸캐쥬얼을 일본풍으로 재해석한 "아메카지룩"과 대중성이 돋보이는 "스트리트패션"을 슈엣뜨샤페만의 색깔로 표현하여 누구나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EZKATON [RE:MEET Vol.2](4)

    "RE:MEET Vol.2" EZKATON의 19ss 시즌 컨셉은 "Re:meet" 입니다. 재회, 다시만나다 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시즌은 기존의 에즈카톤의 분위기를 탈피하고 새롭게 리뉴얼 되어 오랫만에 만나도 반갑고 어색하지 않은 진정한 친구처럼, 에즈카톤과 고객과의 반가운 재회를 설레는 마음으로 그려낸 시즌 입니다. 에즈카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버핏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을 전개하였습니다.

게시판 검색 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