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BOOK ; 브랜드룩북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20 S/S Season STAGE NAME [REST]

    "REST " STAGE NAME 2020SS 1차 상품군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쉼터" 같은 상품을 디자인하였으며 디테일들과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 편안하지만 결코 뻔하지 않은 상품들로 전개하였습니다.

  • LOOKBOOK ; 2020 S/S Season CAMELWORK [봄의 기운]

    "봄의 기운" 카멜워크(CAMEL WORK)의 2020년도 봄 시즌 룩북이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제품은 카멜워크 특유의 개성있는 아트웍과 심플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였다. 또한, 봄 시즌을 맞이하여 활동성을 높일 수 있도록 원단과 핏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카멜워크가 제안하는 스타일로 다가오는 봄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 LOOKBOOK ; 2020 S/S Season artistwear [드로잉 아티스트 '서순원' 콜라보]

    "20SS 신상 드로잉 아티스트'서순원' 콜라보" 아티스트웨어의 20봄 시즌을 위해 드로잉 아티스트 서순원의 감성을 담아 아트웍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와 관련된 대중적인 문화, 인물, 심벌의 오마주를 통해 보는 이로금 그림의 주제가 좀 더 단순하게 와닿을 수 있게 그림을 그리며 사람, 감정, 음악, 동물에서 가장 많은 영감과 모티브를 느끼며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하나의 이야기를 여러 방향의 모습으로 보여주고자 한다.

  • LOOKBOOK ; 2020 W/S Season Dyclez [Matchless Dyclez] Vol.1

    "Matchless Dyclez" “독보적인, 비할데없는” 으로 해석되는 matchless 라는 단어와 조합하여 다이클레즈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적인 특색과 스타일, 부자재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기획하여 다이클레즈가 추구하는 워크웨어 스타일을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하면서 심플하지만 특색있는 원단과 부자재, 디자인적인 포인트, 독특한 디테일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독보적이면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 스타일을 연출하여 다이클레즈만의 색깔들을 표현하였습니다.

  • LOOKBOOK ; 2020 S/S Season TAILORSTUDIO [London to Paris]

    "London to Paris" 런던에서 파리로 런던의 레트로 무드를 간직하지만 파리의 색을 입힌다

  • LOOKBOOK ; 2019 A/W Season MASSNOUN [THE ENVIRONMENT]

    "THE ENVIRONMENT" 매스노운의 19 A/W "THE ENVIRONMENT" 캠페인은 '환경'으로 오늘날 우리는 환경오염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인식해야 한다는 점을 말하고자 하였다. 매스노운만의 스트릿한 무드로 표현한 컬렉션이며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컬러감과 유틸리티한 포켓 디테일이 다양한 상품에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MASSNOUN 은 "셀수 없는 명사" 를 뜻하는 사전적 표현의 의미를 두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형화되고 제한된 틀에서 벗어나 셀 수 없는 가치를 지닌 명확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20 S/S Season LAMODECHIEF [Practical]

    "Practical" 변화를 진행중인 라모드치프(lamodechief)의 2020 S/S 첫번째 Collection, [Practical]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본과 실용적인 부분을 중점으로 진행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WN [My Name Is] Vol.4

    "My name is" "My Name Is(나의 이름은..)"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컨셉은 TWN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본연의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제품의 실루엣과 원단, 스타일링, 제품의 디테일 등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룩북 촬영에서는 컨셉 의도에 맞게 겉치레없이 제품만을 부각시키기 위해 화려한 조명과 색감을 피하고 그동안 제작해온 다양한 그래픽 시그니처와 로고 디자인 등을 은은하게 보여주면서 TWN의 제품의 실루엣과 스타일링을 담백하게 담아내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PERSTEP [Capsule Collection]

    2019 F/W Capsule Collection 캡슐 컬렉션으로 진행된 이번 퍼스텝은 기존의 스트릿 컬쳐를 기반에 두고 유럽식 스트릿룩을 유지하면서 퍼스텝만의 감성이 더해진 새로운 컬러와 다양한 그래픽 기법을 통해 쿨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 WORK [클래식 겨울](1)

    "클래식 겨울"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년도 겨울시즌 두번째 룩북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제작한 양털 플리스 자켓과 후디는 본격적인 겨울을 준비하면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플리스 원단을 사용한 비니는 당신의 겨울 스타일을 한 단계 높여 줄 것이다. 또한, 코듀로이와 플리스 원단을 양면으로 사용한 머플러는 클래식한 멋과 부드러운 촉감을 동시에 잡아 이번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겨울 시즌을 맞아 한층 단단한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제작된 청바지는 활동성과 핏을 동시에 살려줄 것이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WN [My Name Is] Vol.3(17)

    "My name is" "My Name Is(나의 이름은..)"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컨셉은 TWN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본연의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제품의 실루엣과 원단, 스타일링, 제품의 디테일 등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룩북 촬영에서는 컨셉 의도에 맞게 겉치레없이 제품만을 부각시키기 위해 화려한 조명과 색감을 피하고 그동안 제작해온 다양한 그래픽 시그니처와 로고 디자인 등을 은은하게 보여주면서 TWN의 제품의 실루엣과 스타일링을 담백하게 담아내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LAMODECHIEF [변화의 시작](2)

    "변화의 시작" '라모드치프(lamodechief)의 변화가 조금씩 시작되었다 변화된 시작의 2019년도 겨울 시즌 첫 번째 룩북이다 기존 이스트 런던 서브컬처 기반의 아트 워크적인 디자인을 조금 내려놓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다가가려 한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WV PROJECT [FAST PAST vol.02](3)

    FAST PAST : THE MEMORY TRIP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헤메느라 지치고 힘들 때,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던 그리운 일상들이 떠오르곤 하죠. 그럴땐 잠시 돌아서서, 추억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때요? 과거에 두고 온 소중함이 당신을 반겨줄 거에요. 그동안 너무 달려오지만은 않았나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WORK [따뜻한 겨울 준비](1)

    "따뜻한 겨울 준비"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년도 겨울시즌 룩북이 공개되었다.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제작된 플리스 집업은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을 살리기 위하여 원단 선택에 신중을 기하였다. 수 많은 샘플 작업을 통해 탄생한 플리스 집업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스웨트셔츠와 후드티셔츠 어디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핏을 위하여 여러 번 패턴 수정을 거친 체크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놓치지 않았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EZKATON [CONNECT Vol.2](21)

    "Connect" 에즈카톤의 이번 컨셉은 "CONNECT(연결하다)" 라는 타이틀로 지난 여름에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다시 만난다(ReMeet)"는 컨셉 타이틀에서 한 단계 확장된 일환으로 "연결하다(Connect)" 라는 단어를 선택하여 에즈카톤이 대중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기획의 컨셉 및 디자인은 직관적인 스토리텔링보다는 "Connect"라는 메인 슬로건을 토대로 상징적인 요소로 사용하면서 의류 디자인에 대한 대중성에 집중하였고, 룩북 또한 담백하게 담아내어 제품의 특징과 스타일링이 최대한 대중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ENBLADE [New-tro]

    "뉴트로 [New-tro]" 텐블레이드 (Tenblade)의 19 FW 2번째 콜렉션은 "New-tro" 컨셉이다. 복고적인 체크를 이용한 아이템들과 스트릿한 그래픽을 지닌 제품들로 다양한 패턴 디자인에 중점두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ARDOROBE [Simple And Easy]

    "Simple And Easy" 아더로브의 2019 F/W 컬렉션 "Simple And Easy" 이번 시즌 ARDOROBE는 간결하고 절제된, 화려하지 않지만 돋보이는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ARDOROBE의 유니크한 감성을 보여주고자 하였으며, 베이직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쉽게 연출할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ARDOROBE는 ardor 와 robe 의 의미를 더하여 열정, 열의, 열성적과 같은 의복을 대하는 태도로써 이시대 젊은이들의 새롭고 창의적이며 열정적인 모습을 대변하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WN [My Name Is] Vol.2(25)

    "My name is" vol.2 "My Name Is(나의 이름은..)"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컨셉은 TWN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본연의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제품의 실루엣과 원단, 스타일링, 제품의 디테일 등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룩북 촬영에서는 컨셉 의도에 맞게 겉치레없이 제품만을 부곽시키기 위해 화려한 조명과 색감을 피하고 그동안 제작해온 다양한 그래픽 시그니처와 로고 디자인 등을 은은하게 보여주면서 TWN의 제품의 실루엣과 스타일링을 담백하게 담아내도록 하였습니다. TWN 공식 인스타그램@twn__official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WORK [편안한 연출](1)

    "편안한 연출"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 가을/겨울 두 번째 룩북이 공개되었다.이번에 공개된 라인은 카멜워크 특유의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가미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여러 번의 패턴 수정을 통하여 탄생한 스웨트셔츠와 후드티셔츠는 지난 시즌보다 조금 더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통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라인을 구성하였다.

  • LOOKBOOK ; 2019 A/W Season STIGMA [최적의 이큅먼트](1)

    "최적의 이큅먼트" 이번 스티그마 룩북은 스티그마 스타일의 강렬하고 위트있는 그래픽과 자수로 업그레이된 셔츠 군 과 테크웨어의 기능성과 룩을 보여주는 팬츠, 아우터, 베스트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룩과 함께 기능성까지 보여주는 이번 스티그마 A/W제품군들은 스티그마의 유니크한 핏팅감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최적의 ‘EQUIPMENT’라고 할 수 있다.

게시판 검색 폼
검색